후기
후기


고객님들이 직접 작성해주시는 리얼 후기

후기 139
프로필 이미지
정시윤
2021-12-30
조회 344

댕댕이들이랑 같이 가족사진 찍었어요~! 

액자로 만들거라 이쁘게 보정을 원했는데 역시 세세하게 맞춰서 보정 작업해주셨습니다. 

정해진 날짜도 잘 맞춰 주시고, 재요청에도 빠르게 해주셨어요 감사합니다~!


다음에도 또 맡기로 올께요~~

89a0d833d21c8.jpg

프로필 이미지
김효선
2021-12-29
조회 380

안녕하세요:) 3월 예신입니당 ㅋㅋㅋ

스촬은 10월에 해놓고 보정때문에 엄청고민했어용

정말 보정샘플 알아볼수있는데 다 알아봤는데(5군데 넘게는 알아본듯:))결국 선택한건 요기!! 보정잘하는언니 였어요 ㅋㅋ

 정말 탁월한 선택이였죠 ㅋㅋㅋㅋㅋ

사실 촬영 원본받아보고 실망감이 컸기에 예랑이랑 이걸 어쩌나 고민을 많이했는데 보정본 받아보고 정말 기적을 본거같아요 ㅋㅋㅋㅋ


괜히 보정잘하는언니가 아니였습니다 ㅋㅋ

그리고 연락도 너무 잘돼서 제 요구사항 피드백 등등 실시간으로 챗할수있어서 너무 좋았답니당 ㅋㅋ

다음 본식스냅도 요기로 맡길예정이예요 ㅋㅋ☺️☺️

다들 보정잘하는언니 믿고 맡겨 보세용 ㅋㅋ

프로필 이미지
김재원
2021-12-16
조회 368

4782f438245d9.jpg

3d8bad489066d.jpg

0a666443eca8c.jpg

a7ebaae3b7e95.jpg


깔끔하고 맨들맨들하게 잘 해주시고 계속적인 피드백을 통해 조율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말 금손이란 이런거구나 싶네요 ㅎㅎㅎ


프로필 이미지
비회원
2021-11-12
조회 401

Before

2a3ca5a07a524.jpeg

After

883f7f9becad7.jpeg

웨딩촬영하고 보정본 받는게 너무 오래걸려서

빠르게 받고 싶어서 검색하고 보정 맡겼는데요....

세상에 그냥 너무 예뻐요

샘플도 받지도 않고 바로 해달라고 말씀드렸고

요구사항 찰떡같이 알아들으시곤 다 해주셨어요!

앞으로도 촬영할 일 있으면 보정은 무조건 보정잘하는 언니에서 하려구요.

받고나니 비용이 하나도 안아까울 정도로 만족스러워요!

진짜 진짜 강추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김진아
2021-11-10
조회 492

전에 신랑이랑 찍은 한복샷도 맡겻는데 

얼마나 디테일하게 또 예쁘게 해 주시는지 

정말 감동 그 자체엿어요 ㅠㅠ

당시 웨딩찍으면 꼭 또 연락드린다고 햇는데

이렇게 또 맡겻어요!!!!!!!!!

보정 맛집이기도 하지만 

친절하시고 또 빨라요!! 만족 할 수 밖에 없어요!

아래 결과물 보세여!! 정말 완벽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보정전!
f9595fae98aef.png

보정후!!!😍
0ef0157ce1dc6.png

라인 뿐만 아니라 피부톤업까지 ^^

모든게 넘 자연스럽지 않나요? ㅠㅠ 

가족들 모두가 너무 만족햇어요 ㅎㅎㅎㅎㅎ

물론 제가 200% 만족햇구요 😊

시간낭비하며 고민하지마세용!

고민하지마시구 맡ㄱㅣ세요 👍 후회없으세여! 

프로필 이미지
이수진
2021-11-05
조회 720

0d86219d4ca86.jpeg

f6bf21116f780.jpeg

안녕하세용


내년 4월 신부 입니다!!


스튜디오 촬영은 아직 안했고 셀프로 한복 사진만 찍어봤어요 ㅎㅎ


원본 사진 보는데 정말 ㅋㅋㅋㅋ살이 찌긴 쪘구나.. ㅠㅠ


보정***언니 에서 샘플 신청해서 받았는데 특히 투턱이랑 이목구비 싹다 잡아주셔요~~ 


요청사항이 좀 많았는데 너무 친절하게 응대 해주셔서 좋았고 작업속도도 빨랐어요!!


넘 만족 !!! 부끄러우니까 얼굴은 가리고 보여드릴께요 ㅋㅋㅋ



프로필 이미지
예랑
2021-10-26
조회 386

수많은 보정업체들 중 고르기 힘드셨죠?

저도 그랬습니다.

비포애프터 보면 다른사람들이라 감도 안오고

샘플만 잘나온거일수도 있구요~

그래서 저는 지인찬스!

꼼꼼한 친구가 이미 수없이 비교해서

선택하고 만족도가 높은 검증된

보정언니를 선택했습니다.

보정언니에게 맡기고 기다리는동안 급한 마음에

다른곳도 몇장 맡겨봤는데 빨리되긴했지만

퀄리티가 심각하게 안좋더라구요.

싼것도 아니었는데.

다른곳봐 비교해보니 더더욱 잘알수 있었습니다.

보정언니가 최고구나.

감사합니다 보정언니!

프로필 이미지
미순
2021-10-10
조회 492

제가 보정업체를 찾고찾다가 2군데 정도 맡긴 적이 있었는데 둘다 너무 마음에 안들었어요 심지어 재수정을 맡겨도 제가 원하는 스탈이 안나오는거에요

그래서 낙심하다가 모바일청첩장도 만들어야하고 식전영상도 만들어야해서 다시 보정업체를 찾던 와중에 '보정잘하는언니'를 발견하게 됐어요

비매너인건 알지만 늦은 시간에 카톡해도 답카톡이 왔고 엄청 친절하셨습니다

그리고 보정 나오는 기간도 짧아서 좋았어요

저는 몇달씩 못 기다리겠더라구요

보정본을 받아보니 진짜 원래 그렇게 생긴거 마냥 자연스럽게 해주셨어요

너무 과해서 딴사람이 되는 일은 절대 없었습니다

특히 제 신랑을 8등신 모델로 만들어주셨어요ㅋㅋㅋ

신랑도 꽤 만족하더라구요ㅎㅎ

보정전후에 얼굴모자이크까지 빼야 차이가 확연히 보일텐데 그건 아쉽네요

아마 이 후기를 보시는 분들은 어떤 보정업체에 맡겨야할지 고민이 많이 되실텐데 저는 딱 자신있게 보정잘하는언니를 추천드려요><


<보정전>

88fc4db2c02ae.jpg


<보정후>

404229c9005ac.jpg

프로필 이미지
AJ
2021-09-25
조회 481

안녕하세요~^^ 보정잘하는 언니 사진 후기 올려요^^

청첩장을 만들기 위해서 보정사진이 필요해서 보정 잘하는 언니 사이트에서 하게 되었어요.

후기도 너무 좋고 사진들이 자연스럽게 나온게 마음에 들어서 선택하게 되었는데요.

너무 잘한 선택인것 같아요^^

사진 보정을 너무 잘해주시고 특히 자연스럽게 보정해 주시는 부분도 마음에 들었구요

세심한 부분까지 신경 써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또 결혼식 사진이기에  저희가 원하는 부분을 말씀 드렸는데요.

말씀 드린 부분하나나 다 반영해서 수정해 주셔서 사진이 잘 나온 것 같아요.

웨딩 사진 보정 추천합니다~^^ 후회없는 선택인 것 같아요~^^

고민 하시지 말고 보정잘하는 언니에서 하세요~^^ 추천 또 추천합니다~^^

0cba064143b4e.jpg

a99e228330a03.jpg

b5568a500fa00.jpg

647e1adb31307.jpg

프로필 이미지
유정
2021-09-17
조회 351

아이사진이라 크게 보정할게 없는데 스튜디오에 맡길려니 금액대가 커서 보정 잘하는 언니에 의뢰드렸어요. 자연스럽게 잘 보정돼서 가족사진도 같이 의뢰드렸어요~~~


카톡으로 귀찮게 해드렸는데 친절하게 잘 대해주시고, 결과 물도 너무 만족합니다. 내년 가족 사진 찍을때 다시 찾아뵐게요~~

f874a9b0be13d.jpg


4e624c3e3f61d.jpg

ac9f3812b74f4.jpg

0387763c67db7.jpg


업체명 보정잘하는언니   대표자 남소연

E-mail bojung1116@daum.net       사업자등록번호 309-20-7128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0-충남아산-0876 


Copyright © 보정잘하는언니.  All Rights Reserved.

계좌안내    카카오 뱅크 3333-17-73798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