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님들이 직접 작성해주시는 리얼 후기
안녕하세요:) 3월 예신입니당 ㅋㅋㅋ
스촬은 10월에 해놓고 보정때문에 엄청고민했어용
정말 보정샘플 알아볼수있는데 다 알아봤는데(5군데 넘게는 알아본듯:))결국 선택한건 요기!! 보정잘하는언니 였어요 ㅋㅋ
정말 탁월한 선택이였죠 ㅋㅋㅋㅋㅋ
사실 촬영 원본받아보고 실망감이 컸기에 예랑이랑 이걸 어쩌나 고민을 많이했는데 보정본 받아보고 정말 기적을 본거같아요 ㅋㅋㅋㅋ
괜히 보정잘하는언니가 아니였습니다 ㅋㅋ
그리고 연락도 너무 잘돼서 제 요구사항 피드백 등등 실시간으로 챗할수있어서 너무 좋았답니당 ㅋㅋ
다음 본식스냅도 요기로 맡길예정이예요 ㅋㅋ☺️☺️
다들 보정잘하는언니 믿고 맡겨 보세용 ㅋㅋ
전에 신랑이랑 찍은 한복샷도 맡겻는데
얼마나 디테일하게 또 예쁘게 해 주시는지
정말 감동 그 자체엿어요 ㅠㅠ
당시 웨딩찍으면 꼭 또 연락드린다고 햇는데
이렇게 또 맡겻어요!!!!!!!!!
보정 맛집이기도 하지만
친절하시고 또 빨라요!! 만족 할 수 밖에 없어요!
아래 결과물 보세여!! 정말 완벽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보정전!
보정후!!!😍
라인 뿐만 아니라 피부톤업까지 ^^
모든게 넘 자연스럽지 않나요? ㅠㅠ
가족들 모두가 너무 만족햇어요 ㅎㅎㅎㅎㅎ
물론 제가 200% 만족햇구요 😊
시간낭비하며 고민하지마세용!
고민하지마시구 맡ㄱㅣ세요 👍 후회없으세여!
제가 보정업체를 찾고찾다가 2군데 정도 맡긴 적이 있었는데 둘다 너무 마음에 안들었어요 심지어 재수정을 맡겨도 제가 원하는 스탈이 안나오는거에요
그래서 낙심하다가 모바일청첩장도 만들어야하고 식전영상도 만들어야해서 다시 보정업체를 찾던 와중에 '보정잘하는언니'를 발견하게 됐어요
비매너인건 알지만 늦은 시간에 카톡해도 답카톡이 왔고 엄청 친절하셨습니다
그리고 보정 나오는 기간도 짧아서 좋았어요
저는 몇달씩 못 기다리겠더라구요
보정본을 받아보니 진짜 원래 그렇게 생긴거 마냥 자연스럽게 해주셨어요
너무 과해서 딴사람이 되는 일은 절대 없었습니다
특히 제 신랑을 8등신 모델로 만들어주셨어요ㅋㅋㅋ
신랑도 꽤 만족하더라구요ㅎㅎ
보정전후에 얼굴모자이크까지 빼야 차이가 확연히 보일텐데 그건 아쉽네요
아마 이 후기를 보시는 분들은 어떤 보정업체에 맡겨야할지 고민이 많이 되실텐데 저는 딱 자신있게 보정잘하는언니를 추천드려요><
<보정전>

<보정후>

안녕하세요~^^ 보정잘하는 언니 사진 후기 올려요^^
청첩장을 만들기 위해서 보정사진이 필요해서 보정 잘하는 언니 사이트에서 하게 되었어요.
후기도 너무 좋고 사진들이 자연스럽게 나온게 마음에 들어서 선택하게 되었는데요.
너무 잘한 선택인것 같아요^^
사진 보정을 너무 잘해주시고 특히 자연스럽게 보정해 주시는 부분도 마음에 들었구요
세심한 부분까지 신경 써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또 결혼식 사진이기에 저희가 원하는 부분을 말씀 드렸는데요.
말씀 드린 부분하나나 다 반영해서 수정해 주셔서 사진이 잘 나온 것 같아요.
웨딩 사진 보정 추천합니다~^^ 후회없는 선택인 것 같아요~^^
고민 하시지 말고 보정잘하는 언니에서 하세요~^^ 추천 또 추천합니다~^^




업체명 보정잘하는언니 대표자 남소연
E-mail bojung1116@daum.net 사업자등록번호 309-20-7128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0-충남아산-0876
Copyright © 보정잘하는언니. All Rights Reserved.
계좌안내 카카오 뱅크 3333-17-7379864 |